Home  /  Features  /  Feature

안녕하세요! ‘빵집아저씨’, 태극당x브라운브레스 -2

17.07.19 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x 태극당

 

최근, 태극당의 등장이 더욱 반갑게 다가온 건 의외의 소식 때문이다. 스트리트 브랜드인 ‘브라운 브레스(Brownbreath)’와 태극당이 콜라보레이션을 했다는 소식이었다. ‘아니 빵집이 무슨 콜라보레이션이야?’라는 의문도 잠시, 내가 꼬꼬마였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전통을 인정받던 태극당이었기에 자신만의 브랜드를 어떤 식으로 재해석 했을지 궁금해졌다.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x 태극당 굿즈(goods)

 

브라운브레스는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2013년부터 <프로젝트 B>를 진행했다. 여기서 알파벳 ‘B’는 브라운브레스의 어두초성 자음이자 ‘그릇(Bowl)'을 뜻하는데, 그 이름에 걸맞게 하나의 그릇이 되어 문화를 생성하는 사람들의 생각과 움직임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그리고 2017년에 진행한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바로 태극당이었던 것이다.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x 태극당 티셔츠


태극당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비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태극당의 시그니쳐 메뉴인 시본케잌, 고방카스테라등의 제품과 태극당의 캐릭터 빵집아저씨를 이용한 그래픽을 브라운브레스의 티셔츠, 에코백, 앞치마 등을 연동하여 선보입니다. 또한 태극당의 시그니쳐 제품인 모나카를 담을 수 있는 보냉백을 함께 발매합니다. 6월 9일부터 브라운브레스 직영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와 태극당 본점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브라운 브레스

 

 

텍스트에서 소개하는 바와 같이 브라운브레스 스토어에 방문하면, 태극당의 시그너처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태극당 x 브라운브레스


http://brownbreathshop.com
http://taegeukdang.com
http://instagram.com/taegeukdang

김해인

읽는 사람이 즐거운,
언제나 유쾌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