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갤러리나우, 정원 <꿈꾸는 정원에 무지개비가 내리다>展

15.05.11 0

 



갤러리 나우에서 2015년 5월 13일부터 5월 19일까지 작가 정원의 <꿈꾸는 정원에 무지개비가 내리다>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말 그대로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 비가 내린 한 폭의 동화같은 정원을 만나보길 바란다.  

 

[작가 노트]

 

어느 날, 알록달록 예쁜 빛 방울들이 방울방울 내려앉은 들판을 보며 어린 시절 나는 처음으로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피터팬과 함께 하늘을 날고 싶다는 웬디와 함께 무지개 너머 상상의 세계에 가보고 싶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엘리스와 모험을 해보고 싶다는, 걸리버와 라퓨타에 가고 싶다는, 어린 왕자의 장미를 만나고 싶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저 멀리에 있다고만 생각했던 무지개가 알록달록 예쁜 빛 방울이 되어 방울방울 들판에 내려앉은 모습을 보며 빛 방울들을 주머니에 담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알록달록 내려앉는 너무나도 예쁜 빛 방울들이 나를 꿈꿀 수 있게 해주었던 것입니다.
그곳엔 엘리스와 도로시도 있고 어린 왕자와 걸리버도 있고 피터팬과 웬디도 앉아 있습니다.


무지개는 역시나 멀리 있는 거라고 무지개가 비처럼 내릴 수는 없는 거라고 생각하던 나의 눈앞에 저 멀리에서만 보이던 무지개가 알록달록 빛 방울이 되어 꿈꾸는 정원에 무지개비로 내립니다. 어린 나는 미소를 짓습니다.

 

 

전시기간 2015년 5월 13일 - 2015년 5월 19일
관람시간 10am - 7pm / 5월 19일은 1pm까지 관람가능
장소 갤러리 나우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92-13, 3층)
문의 갤러리 나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