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토이 리퍼블릭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展

16.05.31 0

            

 

토이 리퍼블릭에서 2016년 5월 29일부터 6월 6일까지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展이 개최된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SNS를 통해 개인의 근황과 안부를 묻고 언제 어디서나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그리고 그만큼 우리는 서로와 마음을 담아 소통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이번 전시는 편리한 듯 보이는 새로운 매체들의 가벼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에서 나오는 갈증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회복하는 시간이다.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이라는 전시 제목에서 보여지듯, 편지는 일방적 외침이 아닌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소통의 장으로 편지지, 글쓰기, 우체통 등 직접적인 작품과 연출을 통해 전하고자하는 메시지를 담백하게 보여준다.

 

버노, 프롬문, 구띵 디자인, 스튜디오 소지, 맛테리얼, 하품 총 6개의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갤러리에 편지를 쓸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여 단순한 전시 관람을 넘어 기획 의도에 맞게 관람객 참여를 통해 상호작용하며 함께 전시를 완성한다.

 

          

 

한편, 전시 기간 동안에 엽서 구매 후 그 자리에서 직접 편지를 쓰고 갤러리의 우편함에 넣으면 전시 종료 후 기재된 주소로 발송하는 이벤트와 관람객의 이벤트와 고민, 걱정을 적어 종이비행기로 접어 날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기간 2016년 5월 29일 – 2016년 6월 6일  
관람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연중 무휴, 무료 관람)
장소 토이리퍼블릭(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Street Market 3F)
문의 토이리퍼블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