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아티스트 오픈 스튜디오 마켓 <그림도시 S#1 Under Construction> 개최!

16.05.31 0

            

           

 

 

한국관광공사 Cel Stage에서 2016년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오아에이전시가 주최하는 아티스트 오픈스튜디오 마켓 <그림도시 S#1 Under Construction>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일러스트 작가의 작업실이 모인 도시를 구현한 세트장에서 열리는 전시 및 마켓으로 작가를 주인공으로 삼아 긴 연극의 씬(Scene) #1을 연출한다. 또한 2016년 6월 행사를 첫 시작으로 '공사'를 컨셉삼아 매년 도시가 완성되는 모습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올해 첫 개최되는 <Under Construction>에는 PlaceFlask,‬ Slowcoaster‬, ‎Unnormal 3팀과 Gazeroshin‬, ‎Juwonman,‬ DaliPark,‬ ‎Shin Dokyun, ‎KyoonArt,‬ OHAMKiNG,‬ ‎Dopamine C‬., 백송이‬, 예지그림,‬ 김몽니‬, ‎문크(MOONK), 나노, Soon easy‬ 등 15명의 작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작가의 작업실이 아닌 곳에서 작품이 완성되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행사장을 세트장으로 ‘가상도시’를 구현하여 관람객들이 연극의 첫 씬(Scene)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 외에도 라이브 드로잉, 캔버스 그림 제작, 추첨을 통한 작품 배송이벤트, 캐리커처, 이상형 그려주기, SNS 태그 이벤트 등 작가들이 대중과 소통하기 위하여 개별적으로 기획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기간 2016년 6월 10일 – 2016년 6월 11일  
관람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연중 무휴, 무료 관람)
장소 한국관광공사 Cel Stage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문의 그림도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