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에브리데이몬데이 갤러리, Andy Rementer 개인전

14.10.01 0

 

 

<MAYBE>

 

 

<THE ENCOUNTER>

 

<THE ESCAPE>

 

 

앤디 리멘터(ANDY REMENTER)가 2014년 10월 1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에브리데이 몬데이 갤러리에서 한국에서의 첫 개인전을 연다. 작가는 필라델피아 예술대학 UArts(The University of the Arts)졸업 후, 이탈리아 베네통 그룹의 커뮤니케이션 연구센터 ‘파프리카’에서 2년간 근무했다.

본의 아니게 지나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가만히 지켜보게 되는 때가 있다. 앤디 리멘터(Andy Rementer)의 그림을 찬찬히 보고 있을 때면 타인의 일상을 목격할 때가 떠오른다. 높고 낮은 건물들과 옥상, 카페와 가게, 다양한 언어로 빛나고 있는 간판들, 택시와 전철, 자전거를 끌고 가는 사람 등. 이들은 마치 이 자리가 제 자리인양 길바닥에 누워있다. 작가가 바라본 도시는 유럽과 뉴욕이지만 이국적인 인상보다 친근한 기분이 든다. 앞서 나열한 장면들은 지극히 일상적이고 만국공통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다른 사람들과 밀착 되는 삶이 불가피한 도시의 환경과 불안함을 안고 있는 사람들. 나는 다소 자신 없고 내향적인 사람들에게 흥미를 느낀다. 그들에게서 미스터리함을 느끼며 반영웅적 인물 같은 느낌 때문이다.”
 

ANDY REMENTER solo exhibition at EVERYDAY MOOONDAY展은 다양한 테마를 가진다. 작가의 첫 전시인만큼 자신을 소개하고 그가 일상을 바라보는 시선을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보길 바란다.

 

 

전시기간 2014년 10월 10일 (금) – 11월 9일 (일)
오픈시간
pm 12:00 - 8:00  * 월요일 휴관
오프닝리셉션
2014년 10월 10일 pm7:00 - 10:00
장소
에브리데이몬데이 갤러리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9-17)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