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드로잉 블라인드 & 오픈갤러리 기획전 <반려작품 伴侶作品 : companion artwork>展

15.03.04 0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반려동물을 친구처럼, 자식처럼 여기며 아끼고 사랑한다. 당장 SNS만 들여다 보아도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는사람을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젊은 화가들이 바라본 반려동물은 어떤 모습일까? 다가오는 2015년 3월 6일부터 4월 5일까지 드로잉 블라인드에서 <반려작품 伴侶作品 : companion artwork>展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캔버스에 반려동물이나 일상적인 풍경을 담는 젊은 작가 배수경, 오보름, 임초인, 전현선이 함께한다. 이번 <반려작품 伴侶作品 : companion artwork>展은 두가지 공통점이 있다. 하나는 작품이 우리의 삶 속 풍경이나 애정의 대상인 애완 동물을 그리고 있다는 점, 다른 하나는 함께 교감하며 성숙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이다. 이번 <반려작품 伴侶作品 : companion artwork>을 통해 마음속에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반려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전시기간 2015년 3월 6일 (금) - 4월 5일 (일)
오프닝 2015년 3월 6일 (금) 오후 6시 - 10시 
전시시간 화~금 : 오후 6시 - 10시 / 주말 : 오후 1시 - 10시 ( * 매주 월요일 휴관) 
장소 드로잉 블라인드 (용산구 이태원동 258-340번지)
문의 드로잉 블라인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