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에브리데이몬데이, RUDCEF <DRIVE>展

19.07.23 0

DRIVE

에브리데이몬데이에서 2019년 7월 13일부터 9월 8일까지 루드세프(RUDCEF)의 <DRIVE>展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2014년 논현동의 한 공간에서 어느 곳에도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미를 가진 ‘ばちがい(바치가이)’를 타이틀로 첫 전시를 가진 후로 5년 만에 열리는 개인전이다. 디지털 작업 특성상 온라인상에서 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던 작업들을 실제로 볼 수 있으며, 페인팅 작업도 전시된다.

 

통계학을 전공했던 작가는 학교를 졸업하고 개인적인 계기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독학으로 자신만의 작업 스타일과 세계를 구축해왔다. 수개의 작업 레이어들이 촘촘하게 얽혀가는 그의 작업 과정은 작가의 개인 채널을 통해 보았던 분들도 있을 것이다. 그는 초현실적 상황을 직접적인 표현과 집요한 묘사로 그림을 완성시켜 나가며, 빈티지한 색감을 감각적으로 사용하여 특유의 기묘한 기운을 한 층 더 이끌어낸다. 그래서인지 그림 속 수수께끼 같은 요소나 사소한 사물들까지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전후 이야기를 연상하게 만들기도 한다.

 

‘ DRIVE는 내가 속해 있던 곳으로부터 빠르게 멀어지고,
있던 곳을 풍경으로써 바라보게 되는 시간이다. ’

- RUDCEF

 

전시명 ‘DRIVE’는 작품을 대하는 작가의 태도와 닮아있다. 우리는 드라이브할 때 어느 쪽으로 가던 자기가 깊이 속해 있던 곳으로부터 빠르게 멀어지고 내가 있던 곳을 풍경으로써 바라보게 되는 순간을 중요히 생각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드라이브 하듯 루드셰프의 세계관을 직접 마주하길 바란다. 

전시기간 2019년 7월 13일 - 2019년 9월 8일 
운영시간 PM 12:00 - PM 08:00
관람료 무료
장소 에브리데이몬데이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8길 14)
문의 에브리데이몬데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