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갤러리 도스, 최성원 <빅 미니 클럽>展

16.09.19 0

 

갤러리 도스에서 2016년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최성원의 <빅 미니 클럽>展이 개최된다. 성원 작가는 갤러리 공간 안에 일시적으로 ‘클럽’이라는 공간을 연출한다. 전시제목으로 디자인된 간판은 네온사인으로 빛나고 ‘대단한 작은 아티스트들(Great Little Artists)'은 실물사이즈 브로마이드 제작되어 전시장 곳곳에 설치된다.

 

미니 쿠페 (Mini Coupe) Found Object, Installation , 2016

 

빅 미니 아티스트 (김수철, 찰리 채플린, 렘브란트 반 레인 : 눈이 머는 삼손) 

 

이번 클럽에는 김수철, 나미, 신디 로퍼, 레이디 가가, 에이미 와인하우스, 프린스, 록의 전설 신중현과 감독 찰리 채플린, 더스틴 호프만, 알 파치노의 브로마이드뿐만 아니라 바로크의 거장 렘브란트의 작품 이미지도 등장한다. 미니쿠페 자동차는 빅 미니 클럽의 중요 소품이며, 빅 트리와 미니 오브제들 그리고 큼직한 미니스커트 ’빅 미니 스커트가 관객을 기다릴 예정이다. 

 

빅 미니스커트 (Big Miniskirt), Digital Print, laser-cut acrylic panel, 135x117cm ,2016

 

또한, 클럽의 회원으로 초대된 아티스트의 음악과 영화 영상이 ‘빅 사운드’ 와 ‘미니 모니터’로 좀 더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작가는 작가노트의 대용품인 ‘초대장’에서 ‘입장료는 무료이고 음료도 제공되며, 귀하의 참석을 요청 한다’고 너스레를 떨고 있다. 

 


전시기간 2016년 9월 21일 – 2016년 9월 26일    
장소 갤러리 도스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7길 37 갤러리 도스) 
문의 갤러리 도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