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블루캔버스 갤러리, <HELLO? I AM>展

19.07.03 0

 

글로벌 디지털 블루캔버스(BLUE CANVAS) 갤러리에서 오는 7월 5일부터 19일까지 해외 교류 전시 "HELLO? I AM" 이라는 주제로 세계의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아티스들이 참여하는 전시를 진행한다.

"HELLO? I AM" 전시는 아티스트들이 자신과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이며,페인팅만 전시되는 전시들과는 달리 디지털 캔버스인 블루캔버스(BLUE CANVAS)를 활용하여, 한 공간에 2D 작품, 영상작품, 3D 작품 등 다양한 작품들을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전시로 기획되었다.

 

 

이번 전시에는 어도비 비핸스(Adobe Behance)에 2만여명의 팔로워를 가진 한국 아티스트 천데이(1000day), ESPN, HYUNDAI 등 다양한 기업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 카제박(Kaze Park), 츄파춥스 라이센싱 토이 작업과 12지신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전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유형훈(Yoohoo), 미디어아트로 다양한 광고작품과 아트펌의 소속아티스트이기도 한 이기택(Lee ki taek), 미국에서 프린트 메이킹 아티스트 마첼로베라(Marchelo vera), John Remo,PENTASTICARTS ( Joseph Christopher Catimbang ), 프랑스 아티스트 JU ZUCO, 멕시코 아티스트 Bruno Arias, 필리핀 아티스트 Rian Gonzales 등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개성 강한 아트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아티스트 스튜디오 "포비디(4BD studio)"에서 기획하였으며,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교류전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국가의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교류전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
전시기간
 2019년 7월 5일 – 2019년 7월 19일 
오프닝 2019년 7월 5일 오후 5시
전시장소 블루캔버스 갤러리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5길 24번길)
문의 포비디(4BD studi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