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시

토이 리퍼블릭 <Oh My Universe>展

16.03.22 0

 

토이리퍼블릭에서 2016년 3월 25일부터 4월 4일까지 <Oh My Universe>展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작은 화분 속 다육 식물의 원형이미지를 데이터화 해 여러단계를 거치며 재상산되는 과정을 작품으로 선보였다. 자유롭지만 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보이는 식물처럼, 작가는 자연물을 소재로 자유로운 이야기를 만들려 한다.


Dear my universe(디어마이유니버스)는 노트, 메모지 등의 문구류부터 에코백, 파우치와 같은 패션소품까지 주변에서 흔히 사용하는 물건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를 감싸고 있는 광활한 우주처럼, 우리는 느끼지 못할 뿐이지 생활 속 다양한 디자인들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늘 지나치는 장소와 의미없이 보내는 시간 속에서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쳤던 것, 소중하지만 잊고 지냈던 사람, 항상 곁에 있어서 감사함을 몰랐던 일은 없을까? 



Dear my universe 는 우리를 감싸고 있는 삶의 아주 사소한 디자인에서부터 시작한다. 이처럼 아주 작은 패턴의 반복은 우주의 무한함의 시작과 맞물려 있는 것 같다. 이번 전시를 통해 Dear My Universe, 작은 디자인에서 당신만의 우주를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시기간 2016년 3월 25일 – 2016년 4월 4일  
관람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장소 토이리퍼블릭(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Street Market 3F)
문의 토이리퍼블릭

0 Comments